본문 바로가기

여행/동네마실

강화도 애견동반 맛집 캠핑형 바베큐식당 포크마운틴 뷰맛집 추천

애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식당에서 밥 먹기란 참 쉽지 않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는 애견 동반이 안되고 좋아하지 않는 음식을 애견동반을 위해 먹는 것도 곤욕스럽다.

그중에서도 제일 난감한 경우는 애견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도 우리 집 댕댕이가 짖거나 할 경우 여간 눈치가 보이는 게 아니다. 댕댕이가 짖기 시작하면 대충 허기 채운다는 생각으로 허겁지겁 먹게 된다.

그러던 중 강화도에서 아주 맘에 드는 식당을 발견했다. 야외 테이블에서 각자의 공간에서 먹다 보니 너무 여유롭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맛이 어쩌고저쩌고 하는 글을 쓰고 싶지는 않다.

맛이라는 것은 많이 개인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본 포스팅을 보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아서 객관적인 내용만 얘기하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맛있었다. 돼지고기의 비계가 니글거리는 고기를 꺼려하는 스타일인데 꽤 쫄깃해서 마음에 들었다.

 

특징

1. 바닥면은 인조잔디로 되어있고 배수가 잘 되다 보니 강아지가 마킹을 해도 신경이 안 쓰인다.

2. 야외돔텐트에서 먹다 보니 옆테이블 소리가 거의 안 들린다. 소음에 예민하신 분께 강력 추천!!!

3. 뷰가 정말 좋다. 리버뷰, 오션뷰는 아니지만 논 뷰(?)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4. 겨울엔 돔텐트를 추천한다. 이뻐도 너무 이쁘다. 그래서인지 주말엔 돔텐트 예약을 미리 해야 한다.

5. 실내에는 모르겠고 야외에 돔텐트 6동, TP텐트 4동 하우스텐트가 2동 있다. 가장 인기 많은건 역시 돔텐트다.

6.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다. 장점이자 단점인데 한적해서 한 끼 식사만으로 힐링이 된다. 단점은 한적한 곳이다 보니 대리운전이 올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그래서 술은 피했다. 한적함이 주는 여유가 꽤 맘에 든다.

7. 애견동반으로 오기에는 최강스펙인 곳이다. 이보다 더 편하게 밥 먹을 수 있는 곳이 강화에 더 있을까 싶다.

 

가격

혹시 몰라서 네이버에서 메뉴판 퍼 왔다. 2023년 1월 기준인데 나중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강화도 초지대교 쪽이고 마니산 근처에 있는데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찾아가 보시길~!!

https://porkmountain.modoo.at/

 

[포크마운틴 - 홈]

강화도 애견동반 바베큐 캠핑 식당

porkmountain.modoo.at

https://naver.me/59NihWTV

 

포크마운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